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해가찬 새소식 안내
 
게시판 상세
제목 ☆ 2021년 내장이 제거된 '양념굴비젓갈' 출시 예정 ☆
작성자 해**** (ip:)
  • 작성일 2010-0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44
평점 0점

2020년 상반기 내장이 제거된 '찐보리굴비' 출시 예정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드실 수 있는 해가찬'찐보리굴비'가 포장 디자인 작업과 제조 시설이 마무리 되고 출시가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년 상반기 갈아만든 '양념굴비젓갈' 출시 예정

양념젓갈은 허가 절차상 그 과정과 관리가 복잡합니다.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마무리해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주문서 작성시 오류가 날때, 해결 방법 


주문서 작성후, 컴퓨터 이상이나 프로그램등의 충돌 문제로 인해 주문이 실패되셔서 자동 주문접수 문자나 이메일이 오지 않았을 경우, 주문이 실패하신 경우 입니다.

쇼핑몰에 로그인 후에 주문서 접수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비회원의 경우, 주문서 접수 실패시 확인이 사실상 불가능 합니다)

 

【익스플로러10~11 오류시 조치 사항】


 

안녕하세요.
해가찬 고객지원입니다.

Internet Explorer(익스플로러)10 이상에서 상기 이미지와 같이 장바구니와 주문서에 상품이 연동되지 않는 에러가 발생하는 고객님이 계십니다.

이런 증상의 발생시는 하기의 방법을 진행 해 보시길 바랍니다.

 

1.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검사

2. 임시 인터넷 파일/쿠키 삭제 (필수)

3. 인터넷 옵션 > 고급 > 원래대로(기본값복원) 설정 (필수)

4. 인터넷 옵션 > 고급 > 설정 항목중 '타사 브라우저 확장명(확장기능) 사용' 체크 해제 후 확인 (필수)

 

만약 상기 방법 진행 후에는 정상적인 주문서 작성이 가능 하시구요, 만약 업그레이드 이후에도 동일증상이 계속해서 나타난다면 구글 크롬을 이용해 보시거나, 해당 컴퓨터의 점검을 받아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주문서 작성시 아래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주문서 작성이 되지 않습니다

 

안녕하세요.
해가찬 고객지원입니다.

가끔씩 주문서를 작성하시고 입금까지 하셨는데, 제품이 배송 안되고 있다는 고객님이 계십니다. (주문서 작성 실패건)

이런 증상의 발생시는 하기의 방법을 진행 해 보시길 바랍니다.

 

1. 주문서 페이지 진입시, 결제프로그램 미설치 (Active X) - 다시 새로고침후에 해당 프로그램(올엣페이와 ISP결제모듈)을 설치하시고 나서, 주문서 작성 및 결제를 진행 하셔야 합니다.

2. 주문서 작성후, 작성하신 이메일이나 핸드폰에 주문완료 메일이나 문자가 도착하지 않으셨다면, 주문이 실패한 상황이니 다시 작성해 주시거나, 귀챦으시면 전화 061-356-8888로 연락 하셔서 구두로 작성하셔도 됩니다.

3. 기타 주문 방법 ; 인터넷 쇼핑몰 주문서 작성 > 이메일로 주문서 작성후 전송 > 전화 061-356-8888로 연락하여 주문서 작성>팩스 061-356-8889로 주문서 전송 (광고 팩스로 인해 전송후에는 필히 연락 바랍니다)

4. 인터넷 쇼핑몰 외에 결제 방법 ; 전화로 주문후 무통장 입금 > 카드 결제시는 전화 061-356-8888로 연락하시고 해당 정보를 알려 주시면 가능 합니다 > 단, 인터넷 쇼핑몰 외에 주문은 적립금 등 부가 혜택이 어렵습니다. (결제 시스템상 적립금 자동 적립이 불가 함을 이해 부탁드립니다.)

 

주문서 작성시 또다른 문제점이 발견 되시면 바로 연락 주시면 빠른 조치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상품문의
고객센타
즐겨찾기
관심상품
상품검색
Top

열기 닫기